나 베트남 사람이고 쌍꺼풀이 세겹이야 한국인은?.threads 작성자djkaa| 작성시간26.02.17| 조회수0| 댓글 2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djk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17 "북베는 동북아처럼 생겨서 한국인이라 착각하는 수준이다" 이게 쟤네의 자부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카스테라 작성시간26.02.17 쌍커풀이 하나면 됐지 막 여러개 필요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CK WANG 작성시간26.02.17 아 댓글 ㅈㄴ웃김 겹많으면 좋은거냐 크루아상 이𓊄𓂭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이즈커밍 작성시간26.02.17 미안합니다 그대들은 한녀들의 수요인적이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단무 작성시간26.02.17 ㅅㅂ저런드립 어케치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통속 작성시간26.02.17 코도 까봐라 저 눈 원하는 한국인 아무도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라크 게이 블 작성시간26.02.17 ㅋ 쌍커풀은 한줄도 필요없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냐니와가나디 작성시간26.02.17 뭔 천겹 페스츄리 자랑하는것도 아니고 세겹 쌍커풀 누가 부러워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어로스네이크 작성시간26.0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 만져줘요 신호 작성시간26.02.18 코평수 존나 넓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니니노노뇨 작성시간26.02.1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콜라가 부족해 작성시간26.02.18 쌍꺼풀을 양치기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벼락들어온다 작성시간26.02.18 저게 뭔자랑거리라고.. 쌍수해서 하나로 합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드기 작성시간26.02.18 그딴 눈 수요 아니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2.18 아 ㅅㅂ ㅋㅋㅋㅋ존나 신박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디고냐니 작성시간26.02.18 근데 쟈들 한국인처럼 보이는거 좋아하잫아ㅋㅋㅋㅋㅋ추구미 한국인이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이울면흙흙 작성시간26.02.18 진심 베트남 너네 외모 관심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night We Are Young 작성시간26.02.18 꼬북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