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본 결혼식중 최고랑 최악 말하는 달글 작성자하터핑| 작성시간26.02.18| 조회수0| 댓글 49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짙은농도 작성시간26.02.19 어디든 밥이어떻든 일요일 오후 3시이후부터 식 있으면 짱남...내주말 다날아가는 기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그로우 작성시간26.02.19 신도림 라마다 이번주에 가는데 개큰기대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따다댜 작성시간26.02.19 다른데는 뭐 다 비슷하고.. 최악은 교회결혼식.. 기도를.. 몇번하는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티티프래즐 작성시간26.02.19 노블발렌티 대치 랑 용산 드래곤시티호텔 밥 존맛! 최악은 용산 국방컨벤션 이랑 아펠가모반포 개최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아가나디 작성시간26.02.19 여의도 컨벤션 나는 음식이 별로여서 너무 충격이엿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엥웅 작성시간26.02.20 서울대 교수회관 개최악 직원들도 ㅈㄴ 불친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복이조아 작성시간26.02.20 서울 3대뷔페 호텔밥 먹고 그다음주 신도림 라마다갔는데 라마다가 더 맛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피버스데이투유 작성시간26.02.20 강동루벨 밥 존맛빌라드지디수서 여러모로 최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게금get 작성시간26.02.21 계산CN 노블발렌티대치!!!!! 다시말한다 이둘은 개최악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장라면볶음 작성시간26.04.12 계산 왜 별로였너??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닉게금get 작성시간26.04.12 짜장라면볶음 가짓수는 많은데 노맛에 음식도 금방 안채워지고 신선 관련한것들 육회, 회 등등 상하기직전.. 연회장도 어두컴컴하고 개최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정아윤정앜 작성시간26.04.14 헐 계산cn 뱔로구나 여기맨날 밥 맛있다해서 궁금했는데 (이번주에 결혼식가서 연어하다 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키스제로맛있다 작성시간26.02.24 청담동 어디였는데 ㅅㅂ 차 발렛이라 빼는데 1시간 걸림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티 작성시간26.02.24 엘리에다호텔 밥 별로... 스시받고 깜짝놀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상연 미친 정신병자야 널 사랑해 작성시간26.02.27 최고 x 최악-성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로 위 떠껀한 고구마 작성시간26.03.07 법원 어디 결혼식이었는데 콩나물국밥이었나 나옴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이지김밥 작성시간26.03.23 최악 잔치국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익음정도완벽 작성시간26.04.18 ㅋㅋㅋㅋ아 본문 나랑 똑같아여럿 최악인 곳들 가봤지만 여름에 하는 서울대 교수회관이 진짜 최악임ㅋㅋㅋㅋㅋ 언덕인데 밥도 존나 맛없고... 진짜 총체적 난국서울대 관련인물있는거 ㅇㅉㄹㄱ임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1 22 23 24 현재페이지 2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