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11년 거주 밀시가 말해주는 인니 진실 작성자나데지마| 작성시간26.02.19| 조회수0| 댓글 6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저녁없는삶 작성시간26.02.19 나라가 발전이 없는게 이유가 있구나....국민성이 저모양이니까 늘 고만고만하게 살지...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같으시다 작성시간26.02.19 한국태어난게 진짜 복이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롯쟈 작성시간26.02.19 인니 출장가서 진짜 신기한거 많이들었는데 저 댓이랑 똑같닼ㅋㅋㅋㅋㅋㅋㅋ 통역사로 모신분 기사 달고 오시고 기사 통해서 심부름 보내고 하시길래 와 부잔가...했는데 기사나 가사도우미 한달월급 20이면 된다그러고 엄청 친절하신분인데 기사한테 많이 차갑게 대하길래 헐...했는데 그렇게 안하면 자발적 서열정리 못하는 종족이라고 인니사람들 엄청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레 노래 작성시간26.02.19 진짜 지랄맞게 안 대하면 어느순간 맞먹으려고 함 아니 자기가 더 위에 있듯이 행동해 내가 고용준디 지맘대로 함윗댓에 자발적 서열정리 못한다는 말 이게 딱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토로로 작성시간26.02.20 70줬더니 튀는거 진짜 지능이 제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