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도네시아 11년 거주 밀시가 말해주는 인니 진실

작성자나데지마| 작성시간26.02.19| 조회수0| 댓글 6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저녁없는삶 작성시간26.02.19 나라가 발전이 없는게 이유가 있구나....국민성이 저모양이니까 늘 고만고만하게 살지...ㅉㅉ
  • 작성자 개같으시다 작성시간26.02.19 한국태어난게 진짜 복이구나...
  • 작성자 롯쟈 작성시간26.02.19 인니 출장가서 진짜 신기한거 많이들었는데 저 댓이랑 똑같닼ㅋㅋㅋㅋㅋㅋㅋ 통역사로 모신분 기사 달고 오시고 기사 통해서 심부름 보내고 하시길래 와 부잔가...했는데 기사나 가사도우미 한달월급 20이면 된다그러고
    엄청 친절하신분인데 기사한테 많이 차갑게 대하길래 헐...했는데 그렇게 안하면 자발적 서열정리 못하는 종족이라고 인니사람들 엄청깜...
  • 작성자 카레 노래 작성시간26.02.19 진짜 지랄맞게 안 대하면 어느순간 맞먹으려고 함 아니 자기가 더 위에 있듯이 행동해 내가 고용준디 지맘대로 함
    윗댓에 자발적 서열정리 못한다는 말 이게 딱임
  • 작성자 토토로로 작성시간26.02.20 70줬더니 튀는거 진짜 지능이 제로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