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의 계엄이 실패한 이유 작성자단호하게| 작성시간26.02.19|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뿌엥흐히하 작성시간26.02.19 시민들의 노력이 저새끼들의 감형이유가 될순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팽팽놀고싶다 작성시간26.02.19 내란 막은 사람은 우리고 우리는 저새끼 ㄱㅅㄲ라고 사형 시키라는데 왜 우리 이름 팔아서 감형하고 ㅈ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휴가로 작성시간26.02.19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썸무 작성시간26.02.19 와 진짜 사진만 봐도 눈물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조쉬 코헨 작성시간26.02.19 22. 그니까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 작성시간26.02.19 씨발 속터져 사형때려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ㅋ키 작성시간26.02.19 노벨평화상 계엄에 저항한 한국국민들이 받았음 좋겠다 1심에 각종 이유(특히 구체적이지 않다고 한 지귀연) 로 감형 때린 판사들 주장을 세계적 권위로 반박해주는걸테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ㅋ키 작성시간26.02.19 고령 타령 감형 진짜 개 너무함 독일은 100살 넘은 전범자도 법정에 세우는데 시바개같은 장유유서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촐싹찰싹 작성시간26.02.19 참판사들은 다 이 얘기 하는데 지귀연은 결과론적으로 이용해 그걸 감형 참작 사항에 넣고 앉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갓제네럴토끼 작성시간26.02.19 너무 화가 나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2.19 ㄹㅇ 저게 다 발빠른 시민들과 민주당의원덕분이지 그냥넘어갈게아니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myvalentine 작성시간26.02.19 해제 표결 참여안한 인간들도 다 징역때려야 하는데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연경X나X안산 작성시간26.02.19 진짜 볼때마다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것이앓고싶따 작성시간26.02.19 내말이 시발 진짜 내란 하고싶음 해보라고 판을 깔아준다 씨뱅이들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성자1 작성시간26.02.19 볼때마다 눈물난다 시민들.. 보좌관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순 작성시간26.02.19 ㄱㄴㄲ 감형사유 돌아버리겠다 진짜 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지여시 작성시간26.02.19 이때만 생각하면,, 넘 맴찢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이재명 작성시간26.02.20 이때 진짜 긴장감 엄청났었음 ㅠㅠㅠ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