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밀겟에 동남아 혼혈 많네

작성자로또여내게로오라|작성시간26.02.21|조회수16,306 목록 댓글 67

본문말투 너무 지문이야
댓은 웃겨서 가져온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친사람 부에노스 | 작성시간 26.02.21 솔직히 미국인들 멍청해서 필리핀 인도 이렇게도 잘 구분 못하는 것 같던데… 내 친구 인도계 미국인인데 JFK에서 직원이 필리핀 출발 항공편 짐 찾는데로 가라고 그래서 싸우고 그랬다더라 ㅠ
  • 작성자꽁딱 | 작성시간 26.02.21 인종차별하는 애들도 안뇽!니하오!곤니치와! 앗살람알라이쿰 사와디캅 아프지마 도토 도토 잠보 안한다고요
  • 작성자carrousel | 작성시간 26.02.21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48CF2D0220C9600FE064ECE7A7064E8B

    동남아 입국심사 강화+다문화혜택 축소 청원
  • 작성자금주핑 | 작성시간 26.02.22 ㅅㅈㅎ 동양인축에도 못끼긴해
  • 작성자기지미오 | 작성시간 26.02.22 팩트로 쳐맞을말을 너무 티나게하고 다니네... 미국 혼자가본것마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