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메시 : 야 너 앉아서 소변보냐??

작성자꾸웨액|작성시간26.02.22|조회수5,488 목록 댓글 5

메시 : 야 너 앉아서 소변 보냐?

수아레즈 : 어..

메시 :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꿀잼 | 작성시간 26.02.22 상남자들 고추작으면 앉아서도못봄
  • 답댓글 작성자밤티나무 | 작성시간 26.02.22 헉 왜?? (몰라서 물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모탄 | 작성시간 26.02.22 밤티나무 밑으로 내리지못하니까 앞으로 튀는거 아닐까?ㅌㅋㅋㅋ
  • 작성자불닭발마요네즈주먹밥 | 작성시간 26.02.22 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남자어 ㅋ
  • 작성자울집강쥐보고싶다 | 작성시간 26.02.22 상남자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