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생산직 이직에 팁을 주는 현차 재직자.blind 작성자solulu| 작성시간26.02.24|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생뭐있어1 작성시간26.02.24 왜 이런거 몰랏지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세계백화점 작성시간26.02.24 이러니 로봇쓸려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지구의중심 작성시간26.02.24 여자도 뽑나... 솔직히 하고싶다 공뭔이라 걍 있긴한디10살만 어렸음 햇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리엘 후라도 작성시간26.02.24 거의 안 뽑아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기위해운동한다 작성시간26.02.24 저러니 로봇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싱숭생승 작성시간26.02.24 복지에 현차 구입시 할인도 있음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레드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2.24 지원해서 들어간다해도 곧 로봇한테 자리 뺏길거같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ucyyyy 작성시간26.02.24 작년인가 대규모로 뽑았을때 여자 10명도 안뽑혔을걸 5명인가.. 존나 안뽑아줌 여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나르고 빚갚으리오 작성시간26.02.24 개부러운데 ㅋㅋㅋㅋㅋ 다니고 싶다 ㄹㅇ로봇 쓰든 말든 어차피 모든 직업 다 불안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리누나 작성시간26.02.24 부럽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대공 작성시간26.02.25 금방 잘린대도 당장 들어가서 잘릴 때까지 다니고 싶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작이반이다! 작성시간26.02.25 로봇 성장세 장난 아니던데....어케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켄드릭라마 작성시간26.02.25 온갖 넷플릭스랑 ott는 다 섭렵하고 있던데 그놈의 3교대 염불외우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 리 작성시간26.02.25 개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미마녀라라 작성시간26.02.25 옛날(10년전) 보다는 여자들 라인에 많이 뽑음….(그맘큼 쌉 남초였다는말…10년전에 여자는 식당이나 청소 해주시는 분들뿐이랬는데 요즘은 라인에도 여자들 있다 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ckdjs 작성시간26.02.25 현차 사무직은 워라벨 개빡세던데 생산직은 다르구나 같은 노조가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