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교통사고나서 친구들한테 지정헌혈 부탁했는데 한 친구가 막말해서 서럽다... 작성자(본인 닉네임),| 작성시간26.02.25| 조회수0| 댓글 69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프로닉변러 작성시간26.02.26 저정도로 급한 일이면 10년 연락 끊긴 동창한테도 할 수 있는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잭퀘이드 작성시간26.02.26 싸패지 헌혈 해주고 나서 일단락 된 다음에 서운하다 이럴때만 연락하냐 해도 안늦음헌혈 해주고 나서 앞으론 그냥 종종 연락줘~ 어머니 쾌차하시길 바랄게 하면 될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두들부자되자(the rich) 작성시간26.02.26 나는 읽씹하고 말듯 자기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거에 정떨어진거 같은데 저런 사람과는 말섞기도 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이스조절 작성시간26.02.26 싸패같아.. 굳이? 막말이던 맞말이던 저 상황에서 필요한 말이 아닌 건 확실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키어디갔어 작성시간26.02.26 굳이굳이 ;; 사회성 무슨일이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퐁당퐁당쇼콜라 작성시간26.02.26 저 상황에서 굳이 저런 말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러지마제발루 작성시간26.02.27 굳이.. 저정도면 친구 경조사 문자 씹은거정도여야하는거아닌갘ㅌㅋㅋㅋ 나같으면 그냥 문자안하고 차단하든 무시하든할텐뎈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동생곱슬머리개 작성시간26.03.03 으.. 커뮤에 절여져서 개사패 사회성 개떨어져 보임 저런애들끼리 가둬나야함 잠깐 힘들어서 읽씹하나보다 넘기면되지 아니면 똑같이 읽씹하면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이름은김3순 작성시간26.03.03 사회성 머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디까지가 작성시간26.03.03 굳이 저럴때말해야돼? 급하니까 더더욱 찾지 이사람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곰박하사 작성시간26.03.05 굳이 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1 32 33 34 현재페이지 3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