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643322 작성시간 26.02.27 그 루머들이 너무 악질이라 본인도 아니라고했고 기자들도 부정했었는데 이렇게 쓰는거 별로 같음 별개로 당시 오역 논란으로 욕 먹고있었고 대중인식 안좋을때라 위험부담 떨치려고했던걸로 생각됨 없어도 잘나가니까
-
작성자큭피머신 작성시간 26.02.27 이제 투피엠하고 화해하지 않앗을까 보여줘라좀
-
작성자우삼겹야채찜 작성시간 26.02.27 18년 후가 더 젊어보이네.. 미스테리다ㅋㅋ
-
작성자에릭 사티 작성시간 26.02.27 아닐껄... 그렇게 홍보하지마
-
작성자@yena.jigumina 작성시간 26.03.10 찌찌파티 이거 박재범이 스스로 말한 거라고 500번이나 말하면서 와일드바니 내밀어야 된닥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