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충 털어놔… “너무 아파 소리 질러”

작성자재도전해서좋았ㄷr|작성시간26.02.28|조회수8,294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66/0001143376?sid=001

 

 

 

 

코미디언 김지민(41)이 시험관 시술의 고충을 털어놨다.

 

김지민은 19일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에서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이 시험관 시술을 진행 중인 아내의 고충을 전하자, 이에 공감하며 자신의 경험을 밝혔다.

김지민은 필수 검사 과정인 나팔관 조영술을 언급하며 “나팔관에 조영제를 딱 넣는데, 거짓말이 아니라 내 자궁에 젓가락이 꽂히는 느낌이었다. 너무 아파서 ‘으악’ 하고 소리를 질렀다”고 했다.

이어 “조영술을 받고 나왔더니 (남편인 김준호가) ‘나도 강제 비디오 시청하느라 되게 힘들었어’라고 하더라”며 “‘여자들은 고생하는데 왜 남자들은 쾌락을 느끼냐’고 했다”고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도같은생각이지 | 작성시간 26.02.28 ;;;
  • 작성자실버김치 | 작성시간 26.02.28 시험관 징징이 유행 언제 끝나?
  • 답댓글 작성자내향형조권 | 작성시간 26.03.01 2222 유행언제끝나?
  • 작성자해삐해피해삐 | 작성시간 26.02.28 아ㅏㅏㅏㅏ 요란해!!!
  • 작성자돈벼락들어온다 | 작성시간 26.03.01 근데 할배 배우도 자연임신되던데.. 저렇게까지 해야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