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2082484
레게 장 페이지가 인용한 입장문(반지의 제왕 공식계정에 올라온 공지)
본인 썰
레게 장 페이지 때문에 1여주가 브리저튼 시리즈에 까메오로 출연 못한다고 둘기라고 6년동안 욕먹었는데
사실은 원작훼손이라고 원작팬덤에게 악플로 고통받았는데
제작사에서 가만히 지켜보기만 하고 개인적인 일 취급해서 상처받고 하차한거였다고 함
브리저튼 팬덤 인종차별 + 홍보팀 인종차별(유색인종 배우 홍보에서 계속 배제시키고 따돌림) 유명함
자꾸 다른 남배우랑 비교해서 배신자라 욕하는데
애초에 제작진이 다음 시즌 생각 안하고 시즌 1만 계약함
로코라고 브리저튼 무시한적도 욕한적도 없고
브리저튼 배우들 꾸준히 응원해주면서 아직까지 잘지냄
최근에도 로코 찍고
오늘도 '사실 남자들도 로코 좋아하면서 인정 못하는거 아니냐' 말함
알려진거처럼 로코로 뜬게 부끄러워서 배신한 배우는 아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랑고앵 작성시간 26.03.02 ㄹㅇ pr팀 갈아엎어야됨.... 배우들끼리는 사이도 좋고 숀다도 흑인이고 다양성(단순히 인종뿐만 아니라 언어나 디자인이나 소품 같은거 활용도 하고)을 계속 보여주고 싶어하는게 확고한데 pr팀이랑 인종차별하는 일부팬들 징하더라 진짜
-
작성자체지소 작성시간 26.03.03 헐 나도 몰랐어.. 하긴 이번 시즌도 프란만 주구장창 나와서 소피 얘기 너무 급마무리됨
-
작성자YEJUN 작성시간 26.03.03 헐...
-
작성자진돗개=중형견 작성시간 26.03.03 미안했슈..
-
작성자시애틀의잠못이루는밤. 작성시간 26.03.17 미안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