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우리가 생각하는 장기투자 vs 실제 장투 작성자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작성시간26.03.03|조회수5,62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예전엔 10년 20년 장투해서 큰수익 본사람들 마냥 부러웠는데대단한 사람들임 ㄷㄷㄷ 존경스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하륭가디 | 작성시간 26.03.03 나 좟대써요 하닉 100층 이상 거주자들같이가여 작성자버블버블버블티버블버블티티 | 작성시간 26.03.03 살랴조요.. 작성자누구세요.com | 작성시간 26.03.03 버텨낼것이다 작성자스스로깨면병아리 남이깨면후라이 | 작성시간 26.03.03 지금이 저 벼락이였으면 좋겠는데 사실상 토네이도 쯤인거지...? ㅠ 작성자우아하게 가난해지기 | 작성시간 26.05.28 ㅋㅋㅋ 완전 웃기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