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우리가 생각하는 장기투자 vs 실제 장투

작성자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작성시간26.03.03|조회수5,625 목록 댓글 10

출처: 여성시대 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




예전엔 10년 20년 장투해서 큰수익 본사람들 마냥 부러웠는데
대단한 사람들임 ㄷㄷㄷ 존경스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하륭가디 | 작성시간 26.03.03 나 좟대써요 하닉 100층 이상 거주자들같이가여
  • 작성자버블버블버블티버블버블티티 | 작성시간 26.03.03 살랴조요..
  • 작성자누구세요.com | 작성시간 26.03.03 버텨낼것이다
  • 작성자스스로깨면병아리 남이깨면후라이 | 작성시간 26.03.03 지금이 저 벼락이였으면 좋겠는데 사실상 토네이도 쯤인거지...? ㅠ
  • 작성자우아하게 가난해지기 | 작성시간 26.05.28 ㅋㅋㅋ 완전 웃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