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요즘 왕사남 좋아하는거 이해 안간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짤

작성자떡볶이폭격기|작성시간26.03.03|조회수15,419 목록 댓글 36

출처: 여성시대 떡볶이폭격기








ㄹㅇ... 그냥 냅둬요 좀 좋아하든 말든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왕사남 별로인 부분도 있었는데
좋은부분도 있고 무엇보다 엄빠가 재밌어해서
천만 가는거 진심으로 축하함... 그냥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냅둡시다


왕사남 뿐만 아니라 무언가의 취향을 이해 못하겠다
하는 사람들 다 해당 됨
특히 관객들 수준 운운하는거 정말 저 짤 그자체임
ㅋㅋㅋㅋㅋㅋㅋ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성과 감성 | 작성시간 26.03.04 굳이 좋다는글에와서 불호후기남기는 심보는 뭐여
  • 작성자HEARTS2HEARTS | 작성시간 26.03.04 ㄹㅇ 통제력 오져 아직 안 봤지만 핫플 몇번 울린 것만 봐도 그렇고
  • 작성자HARARA | 작성시간 26.03.04 ㅁㅈ난 왕사남 재미없게 보긴했지만 재밌다는사람한테는 왜좋아하냐고 안함 한번 더 마음에 새기고 간다 !!
  • 작성자Beigepink | 작성시간 26.03.04 ㄹㅇ 사람이 어케 다 똑같아
  • 작성자dadaunm | 작성시간 26.03.04 진짜 꼬였더라ㅠ안타까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