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코스피가 6300을 찍었던 날이 있었다.twt 작성자방울|작성시간26.03.05|조회수19,690 목록 댓글 6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방울https://x.com/irit_conomy/status/2029084983449797121?t=3ZLaRBw-6akjUG8SCxYCwg&s=19??아 하사장 거 너무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아후아후아후아 | 작성시간 26.03.05 주식이 제일 재밌어 작성자여름의 기세 | 작성시간 26.03.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 작성시간 26.03.05 아니 말도없이 이러는게 어딨어요 작성자26개운 | 작성시간 26.03.05 시핥.. 작성자1찍만행복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3.05 잘 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