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미국 입국심사에서 개털린 여성

작성자표표표| 작성시간26.03.05| 조회수0| 댓글 2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댜므 작성시간26.03.05 나도 잡혔었음 ㅋㅋㅋ 나는 미국사는 사촌동생이랑 전화통화+미국여행책 덕분에 풀려남ㅅㅂ
  • 작성자 할랕랗랄 작성시간26.03.05 나도 혼자 여행갔다가 미국 경유로 한국 돌아가는데 마이애미공항에서 잡힘. 이유는 예전에 이란 왜 갔다왔냐고 .. 여행이라고 ..나 곧 경유 비행기 놓친다하니까 이건 내 일이라고 하면서 똑같은 질문 계속 묻더니 겨우 보내줌 ㅠ
  • 작성자 축구하는현미밥 작성시간26.03.05 저런 썰 하도 듣다보니까 미국 가기싫어짐 뭔 공산당도 아니고
  • 작성자 니뉘긔야아 작성시간26.03.05 진자 지랄염병이다 와ㅋㅋㅋㅋ
  • 작성자 우주패왕 작성시간26.03.05 영어못알아들으니까그냥 보내줌 ㅋㅋ 영어잘하면 잘 붙잡히는거같아
  • 작성자 유자모카 작성시간26.03.05
  • 작성자 빽다방말차라떼 작성시간26.03.05 ㅅㅂ 읽을수록 화나는데 지랄염병을 쳐떠네
  • 작성자 esfP 작성시간26.03.05 미국 가기싫어짐..ㅋㅋ
  • 작성자 포테이토러브레터 작성시간26.03.05 나도 세컨더리룸가서 4시간있었움ㅡㅡ 조시는 5분? 55분 앉혀놓고 4번반복ㅠ 이유는 여권이랑 사진이달라서..네가 30키로 뻬고갔는데 사진교체안헤서 다른사람이라생각하고 걸렸음. 화장실도 문열어놓고 볼일보고, 15년도에 미국여행 처음갔는데 그때 사진 증명, 미국시는 시촌언니가 태그된 게시물까지 증명하고 풀려남.
  • 작성자 딋북 작성시간26.03.05 염병 떠네라는 말밖에 안 나옴...
  • 작성자 천운이따르는자 작성시간26.03.05 지랄하네 아
  • 작성자 암흑물질 작성시간26.03.05 엥간치해야지 저건 모욕인거잖아..;; 한국이 더살기좋거든..?;;
  • 작성자 육군탈모총장 작성시간26.03.05 얘네들 행색 가리는거 확실함ㅋㅋㅋ나 혼자 미국가고 싶어서 충동적으로 다음날 비행기표 예약하고 그날 새벽에 비자 승인나서 허겁지겁 개추레하게 입고갔거든 돌아가는 비행기편이랑 숙소도 딱 3박만 예약하고 투어도 암것도 예약 안하고 노빠꾸로 갔는데도 걍 보내줌...무표정으로 진짜 어제 비행기표 예약했네? 뭐할거냐 물어봐서 입벌구마냥 그 지역 반대편에 있는 국립공원 얘기했는데도 노답이라고 생각했는지 오케이하면서 보내줬슨.. 근데 한국말고 다른 나라 비자중이라서 보내준 것 같기도 하고 쩝
  • 작성자 나는뭐든할수있다 작성시간26.03.05 가족여행으로 가도 잡나 ..? 하 진짜 짜증난다
  • 작성자 lovepoem 작성시간26.03.05 지랄하고 자빠졌다.....
  • 작성자 손호영윤계상 작성시간26.03.05 캐나다에서 미국가는데 나도 4시간인가 5시간 잡혔다가 풀려남. 당연 뱅기 놓치고 다음날꺼로 잡아줌. 근데 다음날 또 잡혀감. 어제왔는데 또 가냐니깐 오늘은 다른날이잖아 ㅇㅈㄹ함. ㅅㅂㅅㄲ(어제랑 같은 ㅅㄲ였음).세컨더리 들어가서 거기 심사관한테 물어보니 어제꺼 확인차 그랬다고 10분만에 보내줌. 개킹받음.
  • 작성자 금겟살랭용 작성시간26.03.05 몇일전에 화류계 커뮤 핫플난거 보니까 몸파는인간들 미국 ㅈㄴ 가더라;;;
  • 작성자 만아지 작성시간26.03.06 미국에 한인대상으로 성매매 하는거야?
  • 작성자 홍콩디즈니랜드 작성시간26.06.22 회색반바지에 잘때입는 디즈니 티셔츠입고 갔더니 1분컷이였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