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육군탈모총장 작성시간26.03.05 얘네들 행색 가리는거 확실함ㅋㅋㅋ나 혼자 미국가고 싶어서 충동적으로 다음날 비행기표 예약하고 그날 새벽에 비자 승인나서 허겁지겁 개추레하게 입고갔거든 돌아가는 비행기편이랑 숙소도 딱 3박만 예약하고 투어도 암것도 예약 안하고 노빠꾸로 갔는데도 걍 보내줌...무표정으로 진짜 어제 비행기표 예약했네? 뭐할거냐 물어봐서 입벌구마냥 그 지역 반대편에 있는 국립공원 얘기했는데도 노답이라고 생각했는지 오케이하면서 보내줬슨.. 근데 한국말고 다른 나라 비자중이라서 보내준 것 같기도 하고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