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회사 지각 할 것 같으면 택시 타면 되는거 아니야?? 작성자떡볶이폭격기| 작성시간26.03.07|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러나사랑으로 작성시간26.03.07 시발.. 나 이번에 시험 봤는데 택시탔다가 제시간에 도착 못할 거 같아서 중간에 내려가지고 걍 개뛰어서 정각에 겨우 들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러나사랑으로 작성시간26.03.07 택시는 약속시간 얼마 안남았는데 지하철로 멀고 버스 배차 길 때만 타야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니내가지금말하고있잖아 작성시간26.03.07 서울에서 택시는 짐이 많거나 피곤해서죽겠다 이럴때만타야됨 지각같아도 지하철이 빨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족발이맛있다 작성시간26.03.07 근데 시위나 그런걸로 지각하게되면 회사에 어케? 반반차나 반차쓰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캠스올출 작성시간26.03.07 출근 시간 택시는 그냥 마차 같은거지 걸어가는 것보다 느릴 수도 있는… 앉아가는 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내전용 작성시간26.03.07 지하철이 존빠름이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 맞다 영양제 먹었나? 작성시간26.03.07 땅을 뚫고 달리는 것도 아니요...버스전용차로로 달리는 것도 아닌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운사람 작성시간26.03.07 ㄹㅇ택시가 더느려 지하철이 더 빨라그리고 택시 안잡히면 죽음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떡볶이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07 잡힌다 해도 죽음임ㅠ ㅋㅋㅋㅋㅋㅋ 타지 말라고 말리고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발여성을보면심장이뜁니다 작성시간26.03.07 샥알,..경기도민 서울까지 타면 택시비 오억원 나옴. 택시 진짜 안타는데 마지막으로 택시 탔을때가 천칠백원이었거든?? 지금 얼마지헐 찾아보니까 4800원이네 ㅈㄴ비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8765171901 작성시간26.03.07 지하철 연착때매 중간에 내려서 택시로 환승하려했는데 연착된 지하철이 훨빠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황돌이 작성시간26.03.07 택시타는순간 끝나는거야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뽁떵이 작성시간26.03.07 그냥 아무 이벤트없이 갈 수 있는걸 타야함…택시 차 막힌곳 지나가면 속 뒤집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당히할생각 작성시간26.03.07 지방ㅈ소. 택시타면 세이프긴 한데 산업단지들어가면 공차로 나와야된다고 기피함. 공차수당까지 달라고함 ㅅㅂㅅㅂ 지갑이 빵꾸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어지럽게해 작성시간26.03.07 헐...글쿠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글라스 맥아더 작성시간26.03.07 직장이 보통직장권(종로 구디 강남 등) 과 루트가 반대면 탈만함 아니면.. 그냥 몸편하라고 타는거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더글라스 맥아더 작성시간26.03.07 그리고 서울은(아마 수도권도 될듯) 티머니 가입하면 쿠폰줌 할인받고 타쇼 지금은 먼쿠폰주는지 몰겠네 전에 초반에 가입했을땜 20퍼쿠폰도줬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