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충청도 사람과 경상도 사람이 안맞는 이유

작성자비오는 여름날|작성시간26.03.07|조회수13,100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youtu.be/tDxEDYzAh1k?si=wcBhe9OXVUAoV3Y3

18분 28초



달고나 부를 때




대화할 때

이 대화를 할 때도
서인국은 얼굴 보고 있고
음문석은 다른데 봄ㅋㅋㅋㅋ




시비가 붙었을 때

https://youtube.com/shorts/A52LAbZ5aCQ?si=5UsBWOGq_La0zY0q

안보고 이야기 해서 경상도 사람 빡침






길 물었을 때

https://youtube.com/shorts/jVBSAq9hrW8?si=UbJY4jaUDQ1Wfsw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니가내려와 | 작성시간 26.03.07 길물어볼때 찐 우리부장님같아 ㄷㄷㄷㄷ 아니 나 궁금한게 직장에 충청도 아저씨 많은데 충남아저씨들이 다 저래 충북아저씨는 덜 한 느낌.. 내가 느낀게 맞는건디
  • 작성자수건하트 | 작성시간 26.03.07 거긴 왜 가는겨
  • 작성자다디다다닭 | 작성시간 26.03.07 저거 싸우는거 개공감 ㅋㅋㅋㅋㅋㅋ 사람 신경 긁는것처럼 저렇게 말하던데
  • 작성자볷쓿 | 작성시간 26.03.08 궁금하자녀.. 뭐더러 가는지...
  • 작성자두바이남혐쿠키 | 작성시간 26.03.14 아나 나 경상도인이라 속답답해짐ㅋㅋㅋㅋ아 길 알려을라고요 걍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