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랑가몰라요 작성시간 26.03.08 지가 대통령이냐고 전임역할을 하는거다 이러기엔ㅋㅋㅋ전임이면 조용히 있던지 도움되는 말 떠벌리고다녀도 왜저래싶을텐데
미국에 저러면 우리 안보가 퍽이나 좋이지겠다 -
작성자콳쉬칷시 작성시간 26.03.08 니가 뭔데ㅠ
-
작성자귀여운생명체 작성시간 26.03.09 계엄이후 정치 잘알게 된 여시들 많을걸 나도 그렇고
알게되면 지금 하는 행보도 그렇고 좋은말이 나갈수가 없음
탈당하고 민주당 신경쓰지말고 사세요 좀 -
작성자두퍽강 작성시간 26.03.09 그토록 평화 좋아하는 사람이 윤석열 내란 때는 왜 아무것도 안하셨대
-
작성자호롤롤로로로잉 작성시간 26.03.10 털빠새끼들이나 문재인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