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KBO] 여시들이 응원하는 야구 구단을 투표해보자! 작성자요아정 월드|작성시간26.03.08|조회수5,163 목록 댓글 4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요아정 월드3월 개막을 앞두고...여시들이 응원하는 팀을 투표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대갈투수 | 작성시간 26.03.08 기아 없이는 못살아~~~~~~ 작성자한화이글스 노시환 | 작성시간 26.03.08 작성자기아 할 수 있니? | 작성시간 26.03.09 나는 왜 2008 베이징 올림픽 때 입문해서... 그 다음 해 우승 팀인 기아를 좋아하게 됐을까....그땐 기아가 제일 잘하는 팀인 줄...ㅠ 작성자공주의법칙 | 작성시간 26.03.09 빇똟이 캐릭터가 귀여워서 입덕했읍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레몬하이볼 | 작성시간 26.03.09 미치도록사랑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