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너무 잔인해서 말할 수 없다는 고유정의 사체 유기 방법

작성자귤먹고싶다뀰|작성시간26.03.09|조회수15,019 목록 댓글 48

출처 : 여성시대 (쪼꼬쭁)

미방


????????????예..
입에도 못 담을 만큼 잔인하셨군요



고유정의 사체 유기한 방법으로
토막난 사체를 전기톱을 이용해 잘게 썰어 감자탕을 끓였고 30여개의 봉투에 담아 배 위에서 바다에 던져 유기했다는 썰과 시신을 토막내 종량제봉투에 넣어 유기했다는 썰 등등이 있음. 그런데 말입니다.


+ ⭐️⭐️⭐️펙트

어떻게 유기한건지 상세하게 공개 안해서 실제 유기 방법 고유정 말고는 아무도 모름. 상세히 자백한 적 없음. 유추고 추리임. 유기장소 자백했지만
✔️사체 조각은 단 한조각도 털끝만큼도 끝까지 찾지 못함.
자백 내용들이 사실인지 아닌 지도 모름.
즉, 사체 증거는 물론 직접 살인 도구가 없는 범죄임.

이게 대체 남범죄자남들과 비교해 어디가 그렇게 잔인해서 입에도 못 담는 단 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뻐엉이요 | 작성시간 26.03.09 이번에 용형 나온 사람이 더 끔찍하던데;;
  • 작성자aroma | 작성시간 26.03.09 말할수있는데?ㅋㅋㅋㅋㅋ
  • 작성자흥앵앵애뽥 | 작성시간 26.03.09 더잔인한 한남 수두룩빽빽
  • 작성자Lilit | 작성시간 26.03.09 아니 그럼 여자가 남자썰어야하는데 전기톱 무거운거 들고 어떻게해ㅠㅋㅋㅋ 똑똑하게 자기가 쓸수있을만한걸로 잘했구만 뭘 잔인하네마네 ㅇㅈㄹ~ 사람 산채로 썩힌남자는 이름도 제대로 모르는데 아직도 고유정갖고 ㅈㄹ들이네
  • 작성자왜 여자한테만 zi랄 | 작성시간 26.03.09 진짜 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