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름, 우울증, ADHD 구별법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3.10| 조회수0| 댓글 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쿠키퐁당 작성시간26.03.10 평생을 게으르게 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당당.. 작성시간26.03.10 와..소름..너무정확해.. adhd+우울증 15년차...다 공감하고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아암 작성시간26.03.10 찐 adhd 보니까나는 게으름이였음 친구랑 밥먹는데 물티슈로 뭐 닦더니 바닥까지 닦고 갑자기 설거지까지 하고 오더라 근데 설거지도 다 안하고 큰거 몇개만 하고 와서 다시 밥먹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랄라라리 작성시간26.03.10 다 난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를앍아요 작성시간26.03.10 ad+우울 인데 정말 칼들어오면 응응 죽을게 근데 죽는거도 귀찮아져서 걍 죽여줬음 좋겠다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보리강아지 작성시간26.03.10 셋다 있는거 같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니조지아 작성시간26.03.10 난 에디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삐스터 작성시간26.03.10 근데 진짜 셋 다 나임 나 에디 진단만 안받았고(받으면 진짜 에디 방패 내밀고 숨을까봐..심리상담에서도 정신과에서도 굳이 권하진 않음)딱 나인데 우울증도 있고 ㅋㅋ 게으른 것도 맞음.... ;; 끔찍한 혼종하지만 달라지려고 극복하려고 다방면으로 훈련중이고 실제로 달라지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분전환 작성시간26.03.11 나도 셋 다 있는거같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elicidad 작성시간26.03.11 게으르네 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우이하와이 작성시간26.03.11 에디 결국 목에 칼들어와서 피를봐야만 한다는거… 정말.. 뭐 이딴 뇌가 다있담 에디랑 우울 너무나 인생 축약판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키우는집사 작성시간26.03.13 셋 다 해당이면 뭐지 ㅅㅂ.......약 먹고있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