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일본은 어깨 부딪히면 쓰미마셍 거리면서 사과한다고 작성자허거덩덩스| 작성시간26.03.10|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합미역국 작성시간26.03.10 헐 10년전에 일본여행 한번간적있는데 그때는 거의 닿지도 않고 스치기만해도 스미마셍 소리 들려서 오.. 했거든 요즘은 바뀌었나바 일부러 팍 치고 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리우스 알파드 블랙 작성시간26.03.10 헐..왜저래 애가 날아가는데... 뒤에 애는 엄마손 잡고있어서 안넘어졌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심한뿡뿡이 작성시간26.03.10 애기 치기전에 반대쪽 남자도 치네;;;;도라인가;; 저런영상들 세계적으로 퍼져라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딩망곰 작성시간26.03.10 헐.. 아니 성인도 아니고 저렇게 작은아이를 저렇게 쎄게 밀쳐?????? 애기 다쳤을거같은데ㅠㅠ ㅈㄴ 못됐다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렌토보다 느리게 작성시간26.03.10 전세계로 퍼졌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룩꾸룩 작성시간26.03.10 인스타에서 봤는데 일본여자가 편의점에서 존나 쎄게 일부러 치던데 존나음침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이댓츠미 작성시간26.03.10 ㅈ본 음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뇽스 작성시간26.03.10 인스타에서 애엄마 1차로 치고 애까지 치는거 봄 개음침해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