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175명 숨진 이란 초등학교 타격, 미군 표적 실수로 잠정 결론"

작성자방울|작성시간26.03.12|조회수3,736 목록 댓글 62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8820646?sid=104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미군이 지난달 28일(현지시간) 이란의 한 여자 초등학교를 타격해 175명이 사망한 사건이 표적 설정 오류 때문이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11일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참사가 발생한 이란 미나브시의 샤자라 타이예베 초등학교 건물이 과거 이란 이슬람혁명수비대(IRGC) 해군 기지 일부였다고 전했다.

현재 진행 중인 미군 예비조사 결과 미 국방정보국(DIA)은 이 과거의 정보를 미 중부사령부에 제공했고, 군은 이 초등학교를 군사 시설로 오인해 타격했다.

전문출처

많은 애들을 죽여놓고 이제와서 실수랸다
저 애들이 뭔 죈데 미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색네모거럭 | 작성시간 26.03.12 미친
  • 작성자모든고민해결완료 | 작성시간 26.03.12 *˚。⋆ෆᴹᴵᶜᴴᴵᴺෆ⋆。˚*
  • 작성자파랗게 새파랗게 | 작성시간 26.03.12 애들이 뭔죄냐
  • 작성자배움을 갈구하는데유 | 작성시간 26.03.12 진심 애들이 뭔 죄야
  • 작성자Be합리적사고 | 작성시간 26.03.12 실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