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판) 베이킹쪽으로 진로를 고민하고 있다는 고등학생.jpg

작성자자이자이자샤|작성시간26.03.12|조회수7,056 목록 댓글 44

출처 : https://m.pann.nate.com/talk/353777281


라즈베리 갸또랑 미니 구겔호프, 에클레어에요!

마카롱 케이크에요 ㅎㅎ

복숭아 타르트랑 복숭아 케이크 입니다 !

이건 얼그레이 마들렌이랑 얼그레이 까눌레에요

이건 쑥 인절미 갸또에요!

이건 머랭쿠키 입니다 ㅎㅎ

세가지의 스모어 쿠키에요!

블루베리 크럼블 입니당

이건 오페라 케이크랑 오페라 마카롱인데 ㅠㅠ
비가 온다고 사진을 못찍어서 냉장고에 넣었다 뺐다 하다보니 케이크에 습기가 찼더라구여 ㅠㅠㅠ

이건 소시지빵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거에용 ㅎㅎ

여러가지 마카롱 입니당

마지막으로 케이크에요 ㅎㅎ




인스타에서 몇개 더 가져옴
독학인데 진짜 찐재능인듯 존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여신 아이린 | 작성시간 26.03.13 독학이면 진짜 재능있다
  • 작성자파하하학 | 작성시간 26.03.15 색도 너무 잘씀
  • 작성자ENFP-T | 작성시간 26.06.06 이사람 오늘 부정선거 인스타에 올림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뚱뚠이 | 작성시간 26.06.06 극우됐구나,,
  • 작성자밍니까까 | 작성시간 26.06.06 2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