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초4아들이 요즘들어 자꾸 초6누나한테 반말이 하고싶대.. 작성자Very럭키|작성시간26.03.13|조회수55,175 목록 댓글 59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Very럭키, 쓰레드남동있는 장녀 입장으로 보니까개빡쳐서 퍼옴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9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치포키 | 작성시간 26.03.15 하나도 안귀여운데 왜저래...아들맘 작성자하스 | 작성시간 26.03.15 ㅆㅂ 남동생도없는데 개패고싶네 작성자짝핑친구울짝스 | 작성시간 26.03.16 귀여워서 웃는다고?... 아들맘들은 왜 같은 여성이면서 엮으로 당하면 기분 나쁠거라는 생각을 못할까 작성자급피곤 | 작성시간 26.03.16 걍 어릴때 누나가 부모안볼때 존나밟아야함 불꺼놓고 개패길ㅈㅂ 작성자호랑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3.21 어릴때 존나 패서 기강잡아야됨 남자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