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결혼기념 톰홀랜드x젠데이아 염병천병 인터뷰 모음.gif

작성자alzhx|작성시간26.03.13|조회수9,971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2299501



(댓글에 호통칠거면 걍 뒤로가기 ㄱㄱ)




공개연애 이후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합동 인터뷰 시절 염병천병 모음집 (2021년)


가볍게 젠데이아가 먹기 싫어하는거 받아먹는 톰홀랜드로 시작






T: 제가 스파이더맨을 연기하면서 제일 좋았던건 젠데이아를 만난거죠


Z: MJ를 연기하면서 제가 제일 좋았던건...



Z: ...톰 홀랜드를 만난거죠.

T: 옳지.





염병천병의 시작..




Q. 서로의 장점을 꼽는다면?

T: 네 장점은 겁나 이쁘단 거야

Z: Wow, 고마워ㅋㅋ




T: 농담이고 네 장점은 네가 굉장히 친절하고 상냥한 사람이라는 거야




Z: 내가 생각하는 네 장점은 이타적인 점. 넌 항상 남들을 우선으로 생각하잖아.




T: 그리고 얜 이뻐요ㅎㅎ

Z: 너두 이뻐~ㅎㅎ





난리법석..



들어보세요. (스파이더맨 마스크는) 한 덩어리예요. 걍 헬멧이고 그 아래에 나머지 것들이 달려있죠.

전 항상 그게 걱정됐어요. 만약 톰이 촬영에 열중하거나,

다른 원인으로든 토하고 싶어질 수도 있잖아요.

어떻게 하냐구요! 그걸 어떻게 뱉어내요?





진짜 걱정된다니까요? 저한테 너무 스트레스예요!!




울분 토하는 그녀를 행복하게 바라보는 그..






T: 우린 그냥 친구예요.




T: 난 네가 전혀 이쁘다고 생각안해

Z: ㅇㅇ


Z: 대체 어디가 매력적이란 거임?

T: 그러게 말이야





개큰구라





T: 피터 파커를 사랑하는 건 어땠어?

Z: 어느쪽의 너도 너무 못생겨서 매우 힘들었어

T: ㅇㅈ





Q. 스파이더맨 작품 속에서 해보고 싶은 장면은?

T: 비오는 날 거꾸로 매달려서 하는 키스신 찍고 싶어요.



T: 바로 지금

Z: ㅋㅋㅋㅋㅋ






(인터뷰하다 자기들끼리 싸움남)

Z: 그럼 왜 거기엔 나노기술을 적용 못하는 건데?

T: 아직 그 정도로 발전을 안 한거지~



Z: ㅋㅋ내가 말해서 깨달았지? 그전까진 이거 생각도 안해봤지?
내 말이 맞네ㅋㅋㅋ



(질문에 같은 답변함)

T: 오늘 너랑 나 완전...이건데? (통한다)

Z: ㅇㅇ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칫솔마데카솔 | 작성시간 26.03.13 귀여워
  • 작성자빠꾸와꾹 | 작성시간 26.03.14 젠데이야 진짜 사랑스럽다ㅠㅠㅠ 톰도 팔불출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보여
  • 작성자딩푸딩푸딩 | 작성시간 26.03.14 또래라서 그런가 먼가 더 좋아보인다
  • 작성자왕벚꽃 | 작성시간 26.03.14 젠데이야 보다가 잇몸말랐음
  • 작성자잉지은 | 작성시간 26.03.18 행복흐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