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만 수사 잘한다 X
경찰 > 검찰 이중으로 사건 봐주는 시스템이 피해자한테 유리하다 O
성범죄는 당할 일 없고 남일같아서 공감 안되면 부모님이나 가족이 사기당했다고 생각해봐
경찰 수사에서 가해자 무혐의 됐고 조사도 미흡했지만 그대로 종결해주세요! 할 사람이 있음?
당연히 경찰 수사에서 무혐의 나오면 검찰에서 한번더 봐달라고 하는게 피해자 입장에서 나음
https://n.news.naver.com/article/047/0002487956?sid=102
보완수사 폐지: 김용민, 박은정, 정청래
평생 범죄 피해자될 확률 없는 기득권 국회의원
억울한 가해자들 위해 딥페이크 처벌법에 ^알면서^ 넣으려던 전적 있음
보완수사권 필요: 범죄 피해자 지원단체, 공익변호사
전국성폭력상담소도 보완수사 꼭 필요하다는 입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8조 작성시간 26.03.14 보완수사권을 지들 맘대로 왜 없앤다는거여
-
작성자연습중입니다 작성시간 26.03.14 지네들은 힘있고 돈있으니 경찰한테 당할일없고 변호사 쓸 돈 인맥 다 있거든.
저들 쉴드치는 사람도 자기가 범죄당해도
변호사 빵빵하게 쓰고 경찰압박가능한 사람이겠지? -
작성자나는야 저격수 작성시간 26.03.14 검찰도 좆같지만 경찰도 좆같은 걸 왜 무시하려함 2단계에 걸쳐서 수사할 수 있으면 진짜 억울한 일이 안 생기겠지 특히 피해자들이 필요하다잖아
-
작성자가으리보미 작성시간 26.03.14 이렇게 쉽게 설명해주는 사람들이 없고 성폭력만으로 설명해줘서 보완수사권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지는듯,, 멍청한애들은 이런걸 알려고 하지도 않겠지만,,
-
작성자날치알r 작성시간 26.03.14 검찰 보완수사권이 좆같은건 정치인들한정아니야? 일반 시민들은 경찰수사만 믿고 내 사건 들여다보는 눈이 없어지는게 아무문제없다고 생각하는게 바보아닌지 .. 박은정은 본인 당 성비위도 입싹닫고 아무말 안하더니 본인 남편위해서만 정치하는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