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삿포로로기린 작성시간 26.03.16 너무 많이 먹어서 소화하는데 에너지를 많이 써서 칼로리가 오히려 더 소모되는 원리일까? 암튼 신기하다..
-
작성자망치액션장인 작성시간 26.03.16 건강은 괜찮나....? 영양을 아예 흡수 못하는거같은데ㅠㅠ
-
작성자두부두루치기 작성시간 26.03.17 몸이 흡수를 아예 못하나..? 신기하다
-
작성자재더얀 작성시간 26.03.18 걱정하는 척하면서 쯔양이 불행하길 바라고 저주 내리는 사람 많은듯ㅋㅋ 나이들어도 맨날 콜라 먹고 담배 피는데도 건강한 노인들도 있는데 쯔양도 그런사람 중 하나겠지 위고비 마운자로 맞아도 쯔양이 될수없고 쯔양은 많이 먹어도 살안찌고 건강하고 돈도 수십억씩 버니까 쯔양이 안괜찮기를 ㅈㄴ바라더라
-
작성자mvkfow 작성시간 26.03.19 와 근데 뭔가 유튜브로 잘 풀려서 망정이지 그게 아니었음 사는데 엄청 불편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