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살면서 느낀건데 동아시아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3.16|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졸려도버틴다 작성시간26.0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uik 작성시간26.03.16 ㄹㅇ 밀국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래핑핑 작성시간26.03.16 ㅋㅋㅋㅋㅋㅋ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노롤룰루 작성시간26.03.16 밀국 ㄹㅇ임 이상한 방향으로 앵거 이슈 있는 사람도 많고 (동아시아의 분조장이랑은 좀 다른 유형 느낌임) 희안한사람들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호 작성시간26.03.16 대체 왜 벗냐고ㅠㅋㅋㅋㅋㅋㅋ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둗더지 작성시간26.03.16 ㄹㅇ 한국에선 화내는 포인트가 다 예측가능 범위 느낌이라면 밀국은 걍 바람만 스쳐도 발작하는 애들 ㅈㄴ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뭔뭉줘 작성시간26.03.16 우린 탕탕후루후루이러지만 거긴 진짜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리야나갠차나 작성시간26.03.16 인공에서 2차보안 일할때 어떤 백인할아범 ssss여서 2차보안시작하고잇는데 자기 미국시민인데 왜이런거걸리냐고 항의하더니 갑자기바지벗음.. 흰팬티차림으로 더 항의함 10년도더지난일인데 아직도기억나네 휴... 옷벗는다는게 몬말인지 바로알아먹엇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딩초강쥐 작성시간26.0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아 어이없어서 웃음밖에 안나 여시는 물론 진짜 당황했겠지만ㅋㅋㅋㅋㅋㅋ미안ㅋㅋㅋㅋㅋㅋ너무 말이 안됨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3.16 진짜 갸공감 문화권이 달라서 그런가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종이내거라고요 작성시간26.03.16 어떤 이유로 알몸이 되는건데 환장하겠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뜔뻬뚤 작성시간26.0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