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식기세척기 댓글보면 창과 방패 싸움같아...

작성자맘스터츼|작성시간26.03.18|조회수39,203 목록 댓글 21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2970796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수재 | 작성시간 26.03.18 필수템 광명템 반박불가
  • 작성자또오혜원 | 작성시간 26.03.18 식세기 자리만 차지하고 안씀 제일 아까운 소비 1탑
  • 작성자순둥이그잡채 | 작성시간 26.03.19 식세기 건조기 쓰고 내 인생 광명찾음
  • 작성자맥그로우 | 작성시간 26.03.19 진짜 열풍건조 기능없이 [자동문열림] 기능만 넣어도 충분해 어차피 식세기 돌리고 그냥 잠들거나 다른거 해서 알아서 자연건조됨! 작년에 삼성꺼 14인용 80만원대로 구매해서 진짜 잘 쓰고있음
  • 작성자pomodori | 작성시간 26.03.19 있는데 어떻게 안쓰지...? 설거지할게 안나오거나 그때그때 걍 바로 설거지하시나바요... 나는 게을러서 식세기 필요.. 걍 집어넣고 자기전에 돌리고 자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