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수재 작성시간 26.03.18 필수템 광명템 반박불가
-
작성자또오혜원 작성시간 26.03.18 식세기 자리만 차지하고 안씀 제일 아까운 소비 1탑
-
작성자순둥이그잡채 작성시간 26.03.19 식세기 건조기 쓰고 내 인생 광명찾음
-
작성자맥그로우 작성시간 26.03.19 진짜 열풍건조 기능없이 [자동문열림] 기능만 넣어도 충분해 어차피 식세기 돌리고 그냥 잠들거나 다른거 해서 알아서 자연건조됨! 작년에 삼성꺼 14인용 80만원대로 구매해서 진짜 잘 쓰고있음
-
작성자pomodori 작성시간 26.03.19 있는데 어떻게 안쓰지...? 설거지할게 안나오거나 그때그때 걍 바로 설거지하시나바요... 나는 게을러서 식세기 필요.. 걍 집어넣고 자기전에 돌리고 자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