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나는솔로6기 영숙 암 진단 소식

작성자매년자산불리기|작성시간26.03.19|조회수91,768 목록 댓글 42

출처: 여성시대 (매년자산불리기)


나쏠 6기 영숙 🩵 영철
자녀까지 낳고 잘 살고 있는 1호 부부



암이 이미 꽤 많이 진행되어 4.1 수술 예정이라함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샌더 | 작성시간 26.03.19 헉 ㅠㅠ
  • 작성자머더미스터리처돌이 | 작성시간 26.03.19 헣...
  • 작성자do니살 | 작성시간 26.03.20 꼭 쾌차하세요 ㅠㅠ
  • 작성자광주족제비 | 작성시간 26.03.20 쾌차하세요
  • 작성자태인라이온즈 | 작성시간 26.05.24 헐 내가 나솔보게된이유도 6기 영숙님때문이었는디 쾌차하세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