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뵤오오 작성시간 26.03.21 ㄹㅇ 여초만 다녀봤는데 유일한 남직원남 불쌍하다 일잘한다(그냥 당연한 정리만 함) 이러는 써브웨이들 존나 많아 난 옆에서 허드렛일 쎄빠지게 해도 뭐 하나 티끌 안 치웠다고 개지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웅엥웅 작성시간 26.03.21 그래서 서비스직 남자들 성격 개도라이인듯 남왕벌 ㅉ
-
작성자나왔네 햄 작성시간 26.03.21 씨바 여성카르텔이 만연한 세상에 살고싶다 진짜
-
작성자멸종안위기사랑 작성시간 26.03.21 여자나 잘챙겨라 여자들아
-
작성자밤밤부 작성시간 26.03.23 과학이야 아줌마들 젊남 ㅈㄴ사랑하시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