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시대 3년 내 찾아올 미래 작성자ㅠㅗㅑㄴ펌| 작성시간26.03.20| 조회수0| 댓글 2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세먼지 좋음 작성시간26.03.21 16은 자격증 있어서 아는데 ꖶዞ 이걸 사람이아직도 하고있나 싶긴 했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오니너무귀여워 작성시간26.03.21 콜센터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세요그럼ㅇㅅㅇ 작성시간26.03.21 코로나 시대처럼 될것이다 .... 중산층, 자영업 무너질거니 코로나시대처럼 되는거 공감 조팔ㅋㅋㅋㅋ아근데 .. 코로나시대때 부자들도 불편했지않음?? 개쌉쌉쌉 부자들 제외.. 진짜 바보들..에휴+ 비효율이 최고의 경쟁력 이될거다이 두개 존나공감..ai발전은 걍 제 살 갉아먹는 길ㅋㅋㅋㅋㅋㅋㅋ 내 짧은 식견으론 AI 조오온나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욌네 작성시간26.03.21 난 뭘 해야 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빵수세미 작성시간26.03.22 뭐하냐 진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서랙트 작성시간26.03.22 무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uinmydream 작성시간26.03.22 뭘해야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룩백2 작성시간26.03.22 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3.23 흥미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bokmuyhj 작성시간26.03.24 저렇게 되면 한국인 80%가 빈곤층 아님?ㅋㅋㅋㅋㅋㅋㅠㅠ 저 소비는 누가해주고 학원비는 누가내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될일될 작성시간26.03.24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뜻한라떼 작성시간26.03.28 하 무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에이오이오우 작성시간26.03.30 다같이 기본소득가고 매일 운동하고 커피마시고 취미생활 누리면서 일은 가끔하는여유로운 삶 가자3년안에 그냥 다 바꿔버려 어서; 할거면 언능 해 일하시 시른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업무공부하기실타 작성시간26.03.30 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nxbwkq 작성시간26.04.13 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나디 작성시간26.04.20 ㅠㅠ 나왜두렵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