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은행이 자꾸 기존 어플 례식하고 새로 다운받으라는 이유 작성자머리 으깨면 생각 되나요|작성시간26.03.22|조회수81,191 목록 댓글 2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threads.com/@yj.builder/post/DWDqtlukom1>>임원 실적<<때문에이러니 카뱅 토뱅으로 넘어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덩뽀덩 | 작성시간 26.03.23 그만해라 진짜 하나은행 회색돼있고 (구)붙여놨길래 지랄한다... 싶엇음 작성자닉네임 할게 없잖아요 | 작성시간 26.03.23 ㅅㅂ 하나은행 개썅놈들아 입금알림음도 좃같은거로 지들멋대로 바꾸고 ㅅㅂ존나짜증나 작성자파리브레스트 | 작성시간 26.03.23 ㅈ같아 작성자네잎클로버 지킴이 | 작성시간 26.03.24 아니 ㅅㅂ 머임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6.14 하나은행이 젤 심함 ㅋㅋ 맨날 없어져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