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출근 일주일차 직장인 후기.jpg

작성자오늘따라바람은또왜완벽한지뚱뚱뚱|작성시간26.03.23|조회수123,928 목록 댓글 4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16790512


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별은환승입니다 | 작성시간 26.06.10 헬서울ㅜㅜ
  • 작성자최저보장수준과최저임금을매년공포 | 작성시간 26.06.11 나 솔직히 진지하게 지방에서 서울갈마음 있었는데 이사진보고 맘 사라짐....
  • 작성자마늘마늘 |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 저긴 걸어서 움직이기라도하지..9호선은 헬이야.
  • 작성자그러시던지마시던지 | 작성시간 26.06.18 익숙해졌어요ㅠ
  • 작성자어쩌라구입니다 | 작성시간 26.06.22 동역사네… 진짜 저기 갈 때마다 숨막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