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박남춘 인천 연수갑 보궐선거 출마 선언…"박찬대 이어받을 적임자"

작성자악귀|작성시간26.03.25|조회수2,154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news.ifm.kr/news/articleView.html?idxno=467526



박남춘 전 인천시장이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의 후계역을 자처, 인천 연수갑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박남춘 전 시장은 오늘(25일) 경인방송 ‘굿모닝 인천, 박주언입니다’에 출연해 “(연수갑 보궐선거에) 제가 한번 나가봐야 되겠다”며 “연수 발전은 시장과 국회의원, 청와대 등의 경험이 있는 내가 잘 이어받아 갈 수 있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출마 선언인가'라는 앵커 질문에는 “의사가 있다는 얘기는 수차례 했지만, 이번에는 뚜렷히 제 입으로 출마하겠다고 처음 말씀드리는 것”이라고 못박았습니다.


연수갑 - 원래 박찬대 (인천시장 후보) 지역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남편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3.25 미친 내 지역구다 개좋아 찬대 가고 누가오려나 했는데 ㅠㅠ
  • 작성자냐미플레이스 | 작성시간 26.03.25 남춘이가 국회의원 하고 찬대가 인천 시장 하도록
  • 작성자ROSALIA | 작성시간 26.03.25 돌아와 남춘~!
  • 작성자시 츄 | 작성시간 26.03.25 남춘남춘!!!
  • 작성자뜬다이바닥 | 작성시간 26.06.03 남춘 나는 시장때도 너뽑았다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