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말자쇼에 42년전 친구를 찾으러 나옴

작성자월마트|작성시간26.03.25|조회수14,234 목록 댓글 26

출처: 여성시대 월마트
https://youtu.be/tPvHTIWuFNc?si=2qEQ_JrAryQfLVsN


감덩..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고픈데입맛없어 | 작성시간 26.03.26 쇼 분위기가 너무 무거워지는걸 막으려고 그런거겠지..
    저 쇼 자체가 원래 저런거같던데
  • 작성자일빠는매국노 | 작성시간 26.03.26 눈물나유ㅠㅠㅠ ㄹㅇ tv는 사랑을 싣고 일반인편 생겼으면 좋겠다
  • 작성자사는건행운이야 | 작성시간 26.03.26 눈물나 진짜로 ㅠㅠ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3.26 아 슬퍼 저 기분 알 것 같아 결혼으로 헤어져야 하는 친구ㅠ 진짜 세상 무너짐
  • 작성자딘딘은딘단 | 작성시간 26.03.26 사랑인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