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istj랑 연애해본 후기 .jpg

작성자페리카나양념치킨| 작성시간26.03.27| 조회수0| 댓글 36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웨요뭐요 작성시간26.03.28 나 isfp였는데 젤스트레스받았었음 ㅜ
  • 작성자 우애애우우애 작성시간26.03.28 개노잼엠벼 (남자한정)
  • 작성자 안무뚝뚝감자칩 작성시간26.03.28 나도 st랑 연애하면 나만 놓으면 끝날 관계같더라.. 충족이 안 됨 매사에 무신경한 시니컬함이 차갑게 느껴짐
  • 작성자 박보람 작성시간26.03.28 나도 저때 저글 읽었는데 나도 구구절절공감했어ㅋㅋ
  • 작성자 징짜럭키비키자나 작성시간26.03.28 엠벼가 절대적인진 모르겟는데 지금만나는 사람 저 엠벼 아닌데도 또옥같아 저래;; 얼마 안만났는데 각 안나와서 걍 조만간 헤어질라고
  • 작성자 winter아이 작성시간26.03.29 어느순간 nf와 enfp 욕하는 달글이 되버리네 ㅋㅋ
    결국 N/S 차이 같긴 함 난 nt인데 저런 한끝차이로 intj랑은 잘맞는데 istj랑은 안맞더라구
  • 작성자 헬스에빠진여시 작성시간26.03.29 Istj -intj 반반인 사람도 똑같아 나도 엔프피인데 정반대 극과극 수준임
  • 답댓글 작성자 헬스에빠진여시 작성시간26.03.29 표현은 존나 잘하고 돈도 잘쓰는데 감정교류 되는 느낌 1도 없어서 결혼 하자길래 뒤도안돌아보고 끝냄
  • 작성자 강아쥐쥐 작성시간26.03.30 난 esfp인데 통제광이라 그런가 istj 성격 괜찮은데.. 내가 adhd도 있고 정신 사나와서 루틴하고 차분한 성격인 istj가 마음 편해 웅웅그래요도 걍 ㄱㅊ.. 반박하고 이겨 쳐먹으려는 인간보다 백배 나음.. 돈 잘쓰고 희생해주면 됐지 머
    근데 estj는 안돼 자아가 너무 강하고 나를 가르치려 듬 ㅠ
    istj-a형이 젤 좋더라 어디가는지 뭐하는지 움직일때마다 보고 존나해서 이너피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