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j랑 연애해본 후기 .jpg 작성자페리카나양념치킨| 작성시간26.03.27| 조회수0| 댓글 36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웨요뭐요 작성시간26.03.28 나 isfp였는데 젤스트레스받았었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애애우우애 작성시간26.03.28 개노잼엠벼 (남자한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무뚝뚝감자칩 작성시간26.03.28 나도 st랑 연애하면 나만 놓으면 끝날 관계같더라.. 충족이 안 됨 매사에 무신경한 시니컬함이 차갑게 느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보람 작성시간26.03.28 나도 저때 저글 읽었는데 나도 구구절절공감했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징짜럭키비키자나 작성시간26.03.28 엠벼가 절대적인진 모르겟는데 지금만나는 사람 저 엠벼 아닌데도 또옥같아 저래;; 얼마 안만났는데 각 안나와서 걍 조만간 헤어질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nter아이 작성시간26.03.29 어느순간 nf와 enfp 욕하는 달글이 되버리네 ㅋㅋ결국 N/S 차이 같긴 함 난 nt인데 저런 한끝차이로 intj랑은 잘맞는데 istj랑은 안맞더라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헬스에빠진여시 작성시간26.03.29 Istj -intj 반반인 사람도 똑같아 나도 엔프피인데 정반대 극과극 수준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헬스에빠진여시 작성시간26.03.29 표현은 존나 잘하고 돈도 잘쓰는데 감정교류 되는 느낌 1도 없어서 결혼 하자길래 뒤도안돌아보고 끝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쥐쥐 작성시간26.03.30 난 esfp인데 통제광이라 그런가 istj 성격 괜찮은데.. 내가 adhd도 있고 정신 사나와서 루틴하고 차분한 성격인 istj가 마음 편해 웅웅그래요도 걍 ㄱㅊ.. 반박하고 이겨 쳐먹으려는 인간보다 백배 나음.. 돈 잘쓰고 희생해주면 됐지 머근데 estj는 안돼 자아가 너무 강하고 나를 가르치려 듬 ㅠistj-a형이 젤 좋더라 어디가는지 뭐하는지 움직일때마다 보고 존나해서 이너피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현재페이지 1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