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작성자후다닭닭| 작성시간26.03.29|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allmeifyougetlost 작성시간26.03.30 아싸 니니 아싸 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임스 작성시간26.03.30 아 미친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먹왕랄부 작성시간26.03.30 그래서 원래 이였는데 사랑니 어금니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더뻐꺼어어어억 작성시간26.0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