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영국인: 다수의 대중분들은 왜 좋아하는 크리에이터가 잘 되서 광고받고 돈벌기 시작하면 싫어하거나 안 본다고 협박 아닌 협박하시나요?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3.30| 조회수0| 댓글 8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라랄라라랄. 작성시간26.04.05 꼬우면 안보면 될 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많음 작성시간26.04.06 명예영국인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유사탕 작성시간26.04.06 여자한테만 너~무 박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rajon 작성시간26.04.06 나 이거 공감해 ㅋㅋㅋ 이사람 말고 유투버들 좀만 유명해지면 여시에서도 그럼 그사람들은 광고가 밥벌이인데 어케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용량공기밥 작성시간26.04.06 진심 그러면서 구취하는 이유 읊는거 개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아라! 콸콸이 작성시간26.04.07 구취 할 거면 조용히 해라 지 뭐 됨? 자아 존나 비대 여자한테만 ㅈㄴ 지랄 심해 파이팅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겸삼립 작성시간26.04.12 와씨 훈수질 지린다열등감 댓글들 아닌척하면서 위하는척 이자벨 힘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만 작성시간26.04.13 걍 나는 깔깔거리며 영상 보는 동안 쟤는 몇 천씩 버는구나 하는 생각 때문에 싫은 거지 뭐ㅋㅋㅋㅋ 협찬이나 무보수면 욕 훨씬 덜 먹을 듯ㅋㅋㅋ여시만 해도 여성 유튜버 뉘기뉘기 광고 많다고 투덜거리는 사람들 개많잔아 안 보면 그만인데 커뮤 끌고 와서 같이 욕하자고 판 까는 거 심보 고약함 구취한다면서 동네방네 소문 내는 사람들 ㄹㅇ 자기 뭐 되나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41 42 현재페이지 4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