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KBO] 국내 프로야구 팀 중 가장 좋아하는 팀(구단) 조사 결과 (+여시 투표)

작성자대문자INTP|작성시간26.03.31|조회수4,977 목록 댓글 47

출처: 여성시대 대문자INTP
https://www.gallup.co.kr/gallupdb/reportContent.asp?seqNo=1630



기아 압도적/ 부동의 1위
기롯삼한이 입에 붙어서 다들 그렇게 부르고 있지만 매년 갤럽 순위가 바뀌는게 보이긴함
= 시청률 순위와 유사 = 지상파선호팀

엥 표본이 너무 작네 ㅋㅋ
ㄴ ㄴㄴ 안적은거

뫄뫄팀이 작년에 잘해서/못해서 저런거아님?
ㄴ 영향이 있긴하나 매 시즌마다 거의 비슷함
(그렇게 따지면 상위에서 두팀은 무너진지 오래일듯)

오차는 분명 있고 순위가 중요한건아님 순위는 바뀌어요




<정규시즌 개막 무렵 투표 결과>





+)
이건 쩌리에서 모 여시가 받은 투표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596285?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워메..... | 작성시간 26.04.01 상위 두팀은 무너진지 오래일듯에서 긁힌 기아팬 십헐
  • 작성자비비디바비디boo | 작성시간 26.04.01 여시 엘지 투표가 왜이렇게 낮지 이상하네.. (지나가던 쓱팬이)
  • 작성자파이크플레이스 | 작성시간 26.04.01 우와 흥미돋
  • 작성자건강해지고싶다 | 작성시간 26.04.01 와 갸팬 진짜많구나
  • 작성자타이거즈정신 | 작성시간 26.04.01 외때려요,,,그래요작년에개상그지기아였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