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프로젝트 헤일메리> 로키도 눈이란걸 봤으면 좋겠다..ㅠㅠ

작성자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작성시간26.04.01|조회수16,754 목록 댓글 18

출처: 여성시대 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여캡 한장이라 걍 여기에 올렸는데 문제시....띠어가겠음



어느날 자게에 올라온 F여시의 게시글

🥺:
ㅠㅠㅠ 너무재밋당.. 광광 울었네.. 로키도 ❄️눈❄️ 이란걸 봤으면 좋겠어.. ⛄️ ☃️ ⛄️ ☃️




그리고 성심성의껏 달아준 T 여시의 댓글..
심지어 유일한 댓글이었음 ㅠ

🤔:
나도 륝. 👀 이 없으니까 어딜 봐야 할지 어렵더라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위바위보슬보슬개미똥꼬멍멍이 | 작성시간 26.04.01 눈에는 눈
  • 작성자배추배추 | 작성시간 26.04.01 안봤는데 뭔가 스포 같은데 티여시 사회성 쩌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해주기
  • 답댓글 작성자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01 ㅋㅋㅋㅋ 다행히 스포는 아니야 로키 귀여우니 한번 봐바 ㅎㅎ
  • 작성자덤벼라세상아 | 작성시간 26.04.01 로키 륜👁👁👁👁👁👁 떠걿아!!!!!!!!!
  • 작성자나를 모르느냐 | 작성시간 26.04.02 T여시 너무귀엽다진짜 아악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