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젠데이아가 톰홀랜드를 내 사람이라고 확신한 이유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4.01|조회수57,913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6085690

 

 

 

 

https://x.com/jnkliips/status/2039277251879981172

 

 

 

"이 사람이 내 운명의 상대라는 걸 알았을 때 느꼈던 특별한 감정이 있어요.

 

이 사람 곁에 있으면 전혀 긴장하지 않거든요.

정말 평화롭고 차분한 기분이 들어요.

 

'아, 난 너랑 떨어져 있을 때가 너랑 함께 있을 때보다 더 긴장되네'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죠.

 

그때 '아, 이건 좋은 징조야!'라고 생각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바이챱츄 | 작성시간 26.04.01 대박이다 난 그런거 느껴본적 없는듯
  • 작성자역전할맥존맛탱 | 작성시간 26.04.01 그래서 그렇게 웃는구나ㅋㅋ 같이 있으면 마음이 편하니 가랑잎만 굴러도 재밌나봐
  • 작성자윤은혜 | 작성시간 26.04.01 부럽다 소울메이트
  • 작성자긍정재수 | 작성시간 26.04.01 저것도 복이다 부러워
  • 작성자bluenblue | 작성시간 26.04.01 뒷모습 넘 ㄱ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