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많이 갈리는 두피브러쉬 작성자주식으로잔금낼거야| 작성시간26.04.02| 조회수0| 댓글 2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피햅삐해삐~~ 작성시간26.04.03 다이소거처넌짜리 잘쓰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마미아악 작성시간26.04.03 숱이많아서 저 브러쉬 끝이 두피에 안닿아.. 닿게 누르면 벅벅 빗어야해서 두피아픈거같고 애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마마 작성시간26.04.03 머리카락 엉켜서 뽑히더라..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지롤하소서 작성시간26.04.04 이거멎아??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뚝딱 작성시간26.04.04 줜나시원해 나 올영 필리밀리인가 그거쓰는데 조음 세일할때 오처넌인가에 샀는데 굿..다이소꺼는 너무작고 넘 안단단해서 별로엿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작성시간26.04.08 시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이비바라 작성시간26.04.10 아 양손에잡고쓰려고 두개샀는데 내머리숱이많고 길어서 브러쉬가 두피에 거의 안닿여ㅠ잘못삿어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ㅎㅗㅎ v 작성시간26.04.12 두피 마사지 되서 좋아 피도 도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