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49393878
몇시간 전에 인스타 바이오에서 캣츠아이를 뺐다고 함
우리나라에 퍼진거랑 다르게 마농은 멤버가 인종차별 했다고 저격한적 없고 회사랑 갈등있단 당근만 흔들어 왔으니 오역으로 외퀴같은 악플 달지말아줘....
아래는 제일 최근 위버스 메시지
HxG = 하이브 + 게펜 래코드(미국 레이블) 인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oy project 작성시간 26.04.03 싫으면 나가는게 맞지 자기가 인생 대신 살아줄것도 아닌데 뭐라하는것도 웃김
-
작성자비니루장갑 작성시간 26.04.03 뭐 어쩔수없지.. 넷플 다큐 봤는데 마농은 원래 그랬음.. 그 ^스타성^ 때문에 하이브가 붙잡은거지
-
작성자느갭누누공마냥구름 작성시간 26.04.03 잘가게
-
작성자드르륵칵칻 작성시간 26.04.03 그러게 왜 얘를 뽑냐.. 사람들 다 알았는데ㅠ 얘땜에 기회 놓친 애들이 불쌍할 따름
-
작성자myon 작성시간 26.04.03 애초에 걍 뺏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