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엄마한테 adhd 약좀먹으라고 맨날화냈는데.twt

작성자라긜레보다이|작성시간26.04.04|조회수51,735 목록 댓글 319

출처: 여성시대 라긜레보다이

https://x.com/i/status/2040038748361289825






진구 너도...?



adhd는 수렵채집 사회에 적합한 특질이 현대까지 남은 사냥꾼의 유전자라는 설이 있음.
그에 대한 일화 흥미돋으로 꼬옥 봐주면 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vin you | 작성시간 26.04.06 헐 나 미친 사격 개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실탄도 비비탄도 맨날 만발쐈음 ㅠ
  • 작성자더미 | 작성시간 26.04.06 엌ㅋㅋㅋㅋㅋ 나도야 ㅋㅋ 사격장 처음 갔을때부터 잘 쐈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아메만마신다 | 작성시간 26.04.06 앜ㅋㅋ 지인중에 누가봐도 adhd인 사람 있는데 자기 고향이 바닷가라 조개캐는 거 겁나 좋아하고 잘한다던뎈ㅋㅋㅋㅋ신기하다
  • 작성자에디슨발명했슨 | 작성시간 26.04.08 틀그잘해 사격도 ㄷㄷ 조개 씨를 말림 ㄷㄷ
  • 작성자림월드 | 작성시간 26.04.14 와 ㅁㅊ 나 adhd인데 미군친구랑 같이 게임사격장 놀러가서 내가바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