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상향혼햇는데 적당결혼한 사람들 볼때마다 배알이 꼴린다.blind 작성자아무리…세상에설마그럴리가있겠습니|작성시간26.04.04|조회수46,165 목록 댓글 17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teamblind.com/kr/post/상향혼햇는데-적당결혼한-사람들-볼때마다-배알이-꼴린다-sm6myo1d Blind에서 이 게시물 보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로레모네이드 | 작성시간 26.04.05 개웃기다 ㅋㅋ 작성자muso | 작성시간 26.04.05 나이많은남자 만난게 상향혼임? 한국에서 연하에 돈많고 성격좋은남자만나도 상향혼일까말깐데 작성자딩푸딩푸딩 | 작성시간 26.04.06 비위 좋다고 생각햇는데 사실 견디고 잇는 거엿구나.. 작성자후.아.유. | 작성시간 26.04.06 솔직하네 작성자정상에서 만나자 | 작성시간 26.04.30 자기가 적당결혼이고 능력 괜찮은 또래랑 결혼한 여자들이 상향혼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