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육시 육휴 직원들 때문에 민원대에서 갈리고 진리를 깨달음

작성자뿅삐뇽|작성시간26.04.04|조회수33,110 목록 댓글 182

https://www.dmitory.com/issue/3964305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강의 나 | 작성시간 26.04.06 이게 맞다
  • 작성자sokply | 작성시간 26.04.06 미비혼 여자들 건강챙겨
  • 작성자오디세이아 | 작성시간 26.04.06 ㄹㅇ 미비혼은 폐급으로 일해야함ㅋㅋㅋㅋㅋ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4.06 저렇게 일처리 느려져서 민원인들 불만 폭발해야 조치가 이뤄지지.... 남은사람들이 몸갈아가며 해결해봤자 진짜로 이게되네?하고 냅둠
  • 작성자호호랑랑 | 작성시간 26.04.07 ㅇㄱㄹㅇ임 육아자들 눈치안보고 이기적으로 룰루랄라 떠넘기고가고 미혼들만 화병에 휴직면직엔딩... 미비혼은 무한 피해임 진짜ㅜㅜ 육휴는 차라리 빠지고 인원채워주지 육시는 진짜...노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