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최근 조인성 욕 먹는 거 정치적 발언이라도 한 줄 알았는데 이거 때문이었음;.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4.05|조회수17,243 목록 댓글 31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최근 2찍들한테 좌표 찍혀서 악플 테러 당하는 중인 조인성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17926?svc=cafeapp








난 뭐 엄청난 정치적 발언이라도 한 줄 알았는데
이거 때문이었음

이런 말 해놓고 왜 지금 환율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안 하냐고 욕 먹는 거였음







영상

https://youtu.be/cgqskx-Xmik?si=6c0SMZLCaPJk0Ow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따뜻한친칠라 | 작성시간 26.04.05 지금 환율은 2찍 니들이 좋아하는 트럼프가 한짓인데 어쩌라고 저건 윤씨때문이고
  • 작성자아 됐고! | 작성시간 26.04.05 직접적하고 간접적 구분 못하나?? 아 그러니까 2찍하지 참
  • 작성자피터팬증후군 | 작성시간 26.04.06 그때는 윤석열이 올린 환율이고 지금은 트럼프 네타냐후가 올린 환율인데 같냐고ㅋㅋㅋ
  • 작성자새우깡우새 | 작성시간 26.04.06 지금은 트럼프 때문에 전세계가 난리난거고 계엄은 창조논란이잖아
  • 작성자크리스마스산타 | 작성시간 26.04.09 존나 멍청해보임 .. 저 말에 긁혀서 자격지심에 발작했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