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게녀들은 이제부터 입술포진(헤르페스)을 조질 수 있읍니다.

작성자DIGI LOCA| 작성시간26.04.06| 조회수0| 댓글 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페레샤티 라피레온 작성시간26.04.06 티로서겔 처음 알려주신분 정말 감사합니다
    따가운거 무시하고 아시클로버 하루에 한두번? 발라서 물집 잡혔는데 티로서겔 바르고 이틀만에 물집 사라짐;;;; 원래는 1주일 가면서 물집터지고 지랄육갑해야되는데;;;;;;
  • 작성자 중낳괴밧대리 작성시간26.04.06 나도 지난주에 또 ㅊ올라왔는데 제일 짧게 지나감 그때 비염때매 처방받은 약먹고 있었는데 그거랑 관련이 있는지 궁금
  • 작성자 밍킹윙키 작성시간26.04.06 나는 왜 맨날 1단계일때 아시클로버 발라도 진행될까ㅠ 이미 늦은건가
  • 작성자 그러를그럴 작성시간26.04.06 티로서겔 없으면 티로트리신 성분 연고 사면됨 수포터져도 바이러스가 진행되는 느낌이고 티로트리신 발라도 안낫는 느낌이면 아시클로버랑 번갈아 바르거나 부분적으로 다르게 발라도됨
    아시클로버-항바이러스
    티로트리신-항균,2차감염예방
  • 작성자 욕쟁이 작성시간26.04.06 나는 헤르페스 올라오기전에 그쪽 몸 어딘가가의 살결이 아픔 그리고 헤르페스 올라오면 임파선염이랑 몸살도 같이오더라 ㅅㅂ
    나처럼 좀 증상 큰 여시들은 쎄한 느낌들면 바로 내과나 가정의학과 가서 바이러스약 처방받아!!! 약먹어야 바이러스 진행이 안됨!!!
    티로서겔은 지금알았네 ㅅㅂ 왜 이제알았지
    수포한번 당첨되면 흉터 무조건 2주이상 갔는데
  • 작성자 김간지 작성시간26.04.06 약국에 헤리앤톡이라는 연고 있는데 그것도 물집 생기고 나서 바르면 금방 들어가.
  • 작성자 쿠르르르쿠르르 작성시간26.04.06 대박.. 입술포진 헤르페스! 잡아보자!!!
  • 작성자 에몽에몽이 작성시간26.04.06 난 저렇게 한쪽에 생기는게 아니라
    입술테두리 쫙 한바퀴둘러서 다다다다 생겨.....
    입술 음파음파하면 전부 물기느껴짐 돌겠음
    지금 안티클로바르니까 괜찮아지긴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 dropbox 작성시간26.04.09 그건 구순염 아냐??
  • 작성자 밥잘먹고다니자 작성시간26.04.06 와 아시클로버만 있었는데 진짜 고마워
  • 작성자 얼룩덜룩룩 작성시간26.04.06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항상 pms 기간에 매달생기거든ㅠ 비타민도 잘 챙겨먹는데도ㅠㅠ
  • 작성자 하리보. 작성시간26.04.06 티로서겔 5군데 갔는데 다 없어..
  • 답댓글 작성자 DIGI LOC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06 티로트리신 성분 약 달라고해봐! 나도 3군데 갔는데 두군데는 없고 마지막에서 티로서겔은 없는데 같은 성분 약은 있다고해서 같은 성분인 동아제약에서 나온 도다나겔 샀어ㅠㅠ!
  • 답댓글 작성자 하리보. 작성시간26.04.06 DIGI LOCA 고마워!!! 제발 꺼져줘ㅠㅠ
  • 작성자 xnxbwkq 작성시간26.04.06 고마워
  •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4.06 눈 앞머리가 간지러우면서 까지는것도 헤르페스인가?
  • 작성자 재극기부대댓글부대 작성시간26.04.07 뻥안치고 수포올라올라왓엇는데 임팩타민 며칠 먹으니까 뭐 안발랐는데도 가라앉으면서 사라짐
  • 작성자 이름모를 냐옹이 작성시간26.04.07 걍 피부과가서 약처방 받으면 바로 내려감
  • 작성자 상사싫어 작성시간26.05.28 이거보고 티로트리신 성분 연고 샀다 난 큐립도 소용없더라구
    바르고 조금 지나니까 아픈 느낌 사라지네 신기하다 진작 쓸걸 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