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녀들은 이제부터 입술포진(헤르페스)을 조질 수 있읍니다. 작성자DIGI LOCA| 작성시간26.04.06|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페레샤티 라피레온 작성시간26.04.06 티로서겔 처음 알려주신분 정말 감사합니다따가운거 무시하고 아시클로버 하루에 한두번? 발라서 물집 잡혔는데 티로서겔 바르고 이틀만에 물집 사라짐;;;; 원래는 1주일 가면서 물집터지고 지랄육갑해야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낳괴밧대리 작성시간26.04.06 나도 지난주에 또 ㅊ올라왔는데 제일 짧게 지나감 그때 비염때매 처방받은 약먹고 있었는데 그거랑 관련이 있는지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밍킹윙키 작성시간26.04.06 나는 왜 맨날 1단계일때 아시클로버 발라도 진행될까ㅠ 이미 늦은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를그럴 작성시간26.04.06 티로서겔 없으면 티로트리신 성분 연고 사면됨 수포터져도 바이러스가 진행되는 느낌이고 티로트리신 발라도 안낫는 느낌이면 아시클로버랑 번갈아 바르거나 부분적으로 다르게 발라도됨아시클로버-항바이러스티로트리신-항균,2차감염예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 작성시간26.04.06 나는 헤르페스 올라오기전에 그쪽 몸 어딘가가의 살결이 아픔 그리고 헤르페스 올라오면 임파선염이랑 몸살도 같이오더라 ㅅㅂ나처럼 좀 증상 큰 여시들은 쎄한 느낌들면 바로 내과나 가정의학과 가서 바이러스약 처방받아!!! 약먹어야 바이러스 진행이 안됨!!! 티로서겔은 지금알았네 ㅅㅂ 왜 이제알았지수포한번 당첨되면 흉터 무조건 2주이상 갔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간지 작성시간26.04.06 약국에 헤리앤톡이라는 연고 있는데 그것도 물집 생기고 나서 바르면 금방 들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르르르쿠르르 작성시간26.04.06 대박.. 입술포진 헤르페스! 잡아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몽에몽이 작성시간26.04.06 난 저렇게 한쪽에 생기는게 아니라 입술테두리 쫙 한바퀴둘러서 다다다다 생겨.....입술 음파음파하면 전부 물기느껴짐 돌겠음 지금 안티클로바르니까 괜찮아지긴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ropbox 작성시간26.04.09 그건 구순염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잘먹고다니자 작성시간26.04.06 와 아시클로버만 있었는데 진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룩덜룩룩 작성시간26.04.06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항상 pms 기간에 매달생기거든ㅠ 비타민도 잘 챙겨먹는데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리보. 작성시간26.04.06 티로서겔 5군데 갔는데 다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IGI LOC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06 티로트리신 성분 약 달라고해봐! 나도 3군데 갔는데 두군데는 없고 마지막에서 티로서겔은 없는데 같은 성분 약은 있다고해서 같은 성분인 동아제약에서 나온 도다나겔 샀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리보. 작성시간26.04.06 DIGI LOCA 고마워!!! 제발 꺼져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nxbwkq 작성시간26.04.06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4.06 눈 앞머리가 간지러우면서 까지는것도 헤르페스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극기부대댓글부대 작성시간26.04.07 뻥안치고 수포올라올라왓엇는데 임팩타민 며칠 먹으니까 뭐 안발랐는데도 가라앉으면서 사라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름모를 냐옹이 작성시간26.04.07 걍 피부과가서 약처방 받으면 바로 내려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사싫어 작성시간26.05.28 이거보고 티로트리신 성분 연고 샀다 난 큐립도 소용없더라구바르고 조금 지나니까 아픈 느낌 사라지네 신기하다 진작 쓸걸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